이슈

다이소 젤리클리너 (키보드 청소)

코카맘 2021. 5. 9. 00:01

다이소 젤리 클리너 (키보드 청소)

안녕하세요 오늘 해볼 리뷰는 다이소 젤리클리너 리뷰입니다.

제가 이사를 오고 두 달째가 되어가는데

어느새 책상과 모니터 키보드에 먼지가 앉았는데요

책상과 모니터는 쉽게 닦을 수 있지만

키보드 사이사이 먼지는 닦기가 번거롭고 어려운데요

그래서 오늘 다이소에 가서 젤리 클리너를 한번 사봤습니다!!

 

 

자세히 보면은 키보드 자판과 자판 사이에

먼지들이 많은 걸 알 수 있는데

최근에 또 꽃가루가 많이 날린지라 ㅠ

저뿐만 아니라 이글 보시는 모두 저와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 듭니다.

 

 

오늘 나를 구원해줄 아이템입니다...

과연 효과는 있을지 해보겠습니다~

 

처음에 꺼낼 때 벽면에 딱 붙어있어서

깔끔하게 꺼내기가 힘들었어요

그래서 봉투 옆면

까지 정말 뜯어서 꺼냈습니다

 

일반 아이들이 가져 노는 젤리 같네요 ㅎㅎ

젤리에서 냄새가 나는지 우리 코카가 와서 냄새를 맡네요 ㅎ

이제 바로 청소 시작!

 

젤리를 살살 하니 먼지가 안 닦여서

키보드에 올리고 손으로 힘껏 꽉 눌려야지

키보드 깊이 사이사이 젤리가 들어가서 먼지를 제거하네요

젤리로만 청소했을 때 난 후의 모습입니다.

100%로 제거는 안되지만 위에 잔 먼지는 따로 닦으면 되고

키보드 자판 사이사이의 먼지는 어느 정도 없어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000원짜리 젤리 클리너지만 저비용으로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 마음이 정돈되네요 ㅎ


마지막으로 Before / After로 비교 사진으로 포스팅은 마치도록 할게요 :)

감사합니다^^

 

                                         Before        Af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