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SNS헬퍼로 유튜브 댓글 좋아요 늘리기를 사용한 후기

코카맘 2023. 1. 19. 23:46

SNS헬퍼로 유튜브 댓글 좋아요 늘리기를 사용한 후기

 

안녕하세요 또 오랜만에 와서 아무글이나 끄적끄적 해봅니다.ㅎㅎ

오늘은 다름아니고 인터넷 뒤져보다가 유튜브 좋아요, 유튜브 구독수, 조회수, 댓글 좋아요 등
유튜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트위터 틱톡 비메오 등등
일정 값어치만 지불하면 늘려주는 사이트가 있더라고요..ㅎ

그래서 호기심에 진짜 되는지  SNS헬퍼에 가입을 한우 현질을 해보았습니다 ㅋㅋㅋ;;
무통장 입금으로 충전 했는데 최소가 5천원 이더라고요 ㅎㅎㅎㅎ

처음에 가입하고 충전할때는 진짜 되는 사이트 인가??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인가?

의문점이 들면서 그랬지만 그래도 재미로 해보자 식으로 5천원을 충전했습니다.ㅋㅋ

그래도 좋은점은 결제하고 남고 안쓰는 돈도 원하면 돌려준다고 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SNS헬퍼가 안되더라도 돌려받자는 생각으로 충전을 했습니다.ㅋ

 

아래 주소로 들어가시면 주문 하는 창이 이렇게 뜨게 됩니다.

https://snshelper.com/kr/pricing/youtube/buy-youtube-comments-likes

왼쪽 메뉴에서 원하는 SNS 클릭후 구독자 늘리기나 좋아요 조회수 늘리기 선택하시면 됩니다.ㅎㅎ

위에 스크린샷은 구독자 늘리기 100명에 12900원 하고 있네요
저는 재미로 5000원 충전한 거이기 때문에 좀 저렴한 유튜브 댓글 좋아요 늘리기 구매해봤습니다. ㅎㅎ

SNS 헬퍼를 통해 유튜브 댓글 좋아요 늘리기 34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986원 생각보다 저렴했습니다.
진행속도는 3분안에 바로 되길 원했지만 바로 되진 않았고, 30분 가량?? 걸렸던거 같습니다.

이 댓글을 달았는데 얼마되지 않아!! 짜잔

기본 추천수에 34개가 더해져서 바로 38개가 되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뒤로 30개 또 주문 하니 바로 되더군요 ㅎㅎ
물론 조회수 많이 올라가면 민폐될까봐 댓글은 삭제했습니다^^

여튼 안 될 줄 알았던 사이트가 진짜 되니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제가 장난끼가 많아서 친구 유튜브 조회수나 구독자 몰래 확 늘려주고 싶더라구요 ㅋㅋ
블로그 포스팅 하면은 10000 포인트 주는데 한번 친구에게 장난 쳐볼까 합니다.

이상 SNS헬퍼를 통해 유뷰트 댓글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사용해보았는데 아주 효과가 좋았습니다~
이상 후기를 끝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