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크몽 후보정 부업 해보기 돈벌기

코카맘 2022. 12. 9. 19:53

크몽 후보정 부업 해보기 돈벌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티스토리 글을 끄적 끄으적 1년만에 써보는 거 같네요

오늘은 부업을 알아보다가 크몽에서 내가 전문가가 되어 서비스를 판매하여 돈을 벌 수 있는게 있어서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제가 올리려는 서비스는 사진 후보정입니다.

사진 후보정에 완전한 고수가 아니지만 어느정도 만족하게 보정 해줄 수 있다고 생각해서 해보려합니다.

물론 스스로 포토샵이나 뭐든 이용해서 후보정을 잘한다면 저의 서비스는 필요가 없겠지만요 ㅎㅎ..


제가 하는 후보정은 증명사진, 인물 배경 후보정인데 

 

먼저 날씨가 흐릿하거나 or  하늘이 마음이 안든다면 티안나게 이쁜 하늘로 교체가능하고요.

 

 

 

인터넷에 간단하게 증명사진 처럼 필요하면 흰 벽면에 셀카로 찍어주시면, 피부보정 얼굴 갸름하게, 눈썹도 그려 짙게 넣어줄수 있고 입술색이나 치아미백, 다크서클 개선, 눈동자도 희게 or 눈동자 색도 바꿔 줄 순 있습니다.

 

https://kmong.com/gig/425790

 

증명사진 or 가까운 인물, 배경인물 사진 보정 | 5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0점의 영상·사진

0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동네형아야의 영상·사진·음향, 사진 보정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영상·사진·음향, 사진 보정 제공 등 5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

kmong.com

 

 

여기 제가 올린 서비스 인데 들어가 보시고 하고싶다면 서비스 이용하셔도 될거 같습니다.ㅎㅎ

가격은 최저가로 설정해놨습니다.

 

단 후보정 이용시 저화질 사진은 조금 어렵더라고요, 

DSLR, 미러리스가 제일 좋고 폰카라도 화질잘나온거면 그나마 낮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